Wednesday 20 November 2013

Sogang 2A Chapter 3 P61 ~ 62

SOGANG Level 2A

Chapter 3


Page 61~62   

번지 점프를 했어요

  1. 앤디 씨는 주말을 어떻게 보냈어요?
    1. Andy How was your weekend?
  2. 앤디씨는 번지 점프를 할 대 무서웠어요?
    1. Andy were you scared to do a bungee jump?
  3. 재니 씨는 에버랜드에 가서뭐 했어요?
    1. Jenny, what did you do at Everland?
  4.  재니 씨는 왜 놀이 공원에 일찍 갔다 왔어요?
    1. Jenny, Why did you go to the Amusement park so early?
  5. 마지막에 앤디 씨가 "이번 주 일요일에요?" 라고 말했어요. 왜 그렇게 말했어요
    1. Why did Andy say at the end "It's next Sunday?" 

친구들 하고 분당에 가서 번지 점프를 했어요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