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 18 November 2013

Sogang Level 2A Chapter 3 p55

SOGANG Level 2A


Chapter 3


Page 55


일요일에 뭐 하셨어요?

● 친구만나서 영화를 봤어요. OO씨는?

저는 에버랜드에 가서놀 았어요

● 재미있었어요?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 돌 아올때 길이 많이 막혔어요.

Change the base verbs on Page 55 to the past tense and reform response for  the given situation.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 돌 아올때 길이 많이 막혔어요.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 지베에 올때 교통이 복 잡 했어요.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 에버랜드에서  떠 날때 비 가 많 이왔어요.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 서울에 들어 올때 치 가고장났어요.

네, 재미있었어요. 그런데 한강 대교를 지날때 시간이 많이걸렸어요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